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짬뽕맛집 메뉴는 오직 짬뽕하나 여주 유가장

맛집갈까

by 우리하늘언니 2021. 11. 20. 17:30

본문

반응형
유가장 중화요리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창리 157-1

여주에 짬뽕맛집이 있다길래 주말에 나들이겸 방문했다.

이곳은 특이하게 메뉴가 오직 짬뽕하나였다.

아니 만두도 있다.

짬뽕, 만두 이렇게 두개.

이곳은 짬뽕하나로 전국에서 짬뽕매니아들이 찾는곳이라고 한다. 예전에 짜장면도 했었는데 매운데 엄청 맛있었다고 함. 짜장면 맛보고 싶다.

매운맛단계를 정해야함.

나는 왕초기, 친구는 초기.

저녁은 5시 30분부터 마지막 주문 6시10분...

5시30분에 들어가서 20분만에 나왔는데 영업종료됨..

매운단계 순서를 보다가 두피에 땀나는 맛을 먹고 난뒤 알수있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양파, 간장, 춘장은 여느 중화요리집들과 다르지않다.

드디어 나온 짬뽕과 만두.

튀김만두는 내가 딱 좋아하는 겉은 빠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겉빠속촉!

면발이 수타면은 아닌거같은데 쫄깃쫄깃하다.

배추가 들어있어 그런지 칼칼하면서 시원하다

국물이 일반 매운맛이랑 틀리다.

향신료맛이 난다. 알듯말듯 거부감없는 계속 땡기는 맛..

맛있다..맛있어..!!!


다시 방문할 의항 100프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